• 최종편집 2021-10-12(화)
 

8월 1일 오전 11시, 대한민국 보훈방송(대표이사 김재만 www.보훈방송.com)은 지난 10년간 보훈방송을 바탕으로 제2의 출범을 선포했다.


보편-DSC_2022보훈방송 단체사진.JPG
대한민국 보훈방송은 8월 1일 오전 안동총국에서 재2의 출발을 선포하는 행사를 가졌다.

 

대한민국 보훈방송(이하 보훈방송)은 우리민족의 오랜 역사 속에 흐르고 있는 나라와 민족을 위해 헌신한 선조들과 일제강점기 독립운동을 위해 헌신했던 선열들과, 한국전쟁 당시 목숨을 걸고 나라를 지킨 참전용사와 유공자들, 그리고 오늘을 살며 나라와 민족을 위해 헌신하는 모든 이들을 집중 조명하는 언론이며 방송이다.


보IMG_0073 김재만 대표이사.JPG
대한민국 보훈방송 김재만 대표이사

 

김재만 대표이사는 지난 10년간 보훈방송을 평가하며, 앞으로 10년, 20년, 100년후 보훈방송이 대한민국 사회에서 맡아야 할 사명에 대해 강조하며, 소속 기자들이 관공서 광고 하나에 매달리면서 정론직필을 못하는 일은 없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소속 기자들이 광고에 전혀 관여하지 못하도록 방침을 정하면서 발로 뛰는 취재에 전념할 것을 강조한 김재만 대표이사는 보훈방송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희생하고 헌신한 모든 이들을 온전히 기억하는 언론과 방송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훈방송은 7월부터 개편작업에 돌입해 홈페이지를 방송 환경에 적합하도록 탈바꿈했고, 장기적으로 보훈방송에 최적합한 홈페이지 독자개발에 착수할 것이란 계획을 세우고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1

  • 34499
김한규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대한민국 보훈방송이 국민으로부터 존경받는 대표 방송이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재만 대표님 화이팅 길이 길이빛나길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민국 보훈방송 새로운 출범, 새로운 출발 선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